메뉴

월트 디즈니까지 전 세계 영화팬 열광시킬 ‘믿고 보는’ 명작·시리즈 작품들의 귀환

URL복사

 

뉴스아트 김시우 기자 | 돌비 래버러토리스(Dolby Laboratories, 이하 돌비)가 전 세계 영화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개봉 영화 세 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Guardians of the Galaxy Volume 3)',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Fast X)', '인어공주(The Little Mermaid)'를 소개한다.

마블 스튜디오, 유니버설 픽쳐스의 스펙터클한 액션 블록버스터부터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의 실사 뮤지컬 영화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영상과 스토리로 화려한 귀환을 알린 이번 상영작은 돌비의 프리미엄 HDR 영상 기술 '돌비 비전(Dolby Vision®)'과 공간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가 적용된 돌비 시네마에서 최상의 화질과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로 만나볼 수 있다.

3일에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극장가를 찾아온다. 작품은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스타로드/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팀 '가디언즈'와 떠나는 마지막 모험을 그렸다. 특유의 유머와 독창적 연출로 시리즈의 흥행을 이끌었던 제임스 건 감독과 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 등 오리지널 캐스트들이 모여 환상의 팀워크를 예고한다. 한국 영화 '악녀'에서 영감을 받은 액션 시퀀스를 비롯해 광활한 은하계를 배경으로 새로운 빌런 '하이 에볼루셔너리'와 '아담 워록'에 맞서 '팀 가디언즈'가 펼치는 개성 넘치는 액션은 시각 효과를 극대화하는 돌비 비전로 구현되며 관객들의 몰입과 상상력을 극대화한다. 또 'OST 맛집'으로 통하는 가오갤 시리즈답게 라디오헤드의 'Creep'을 시작으로 귀를 사로잡는 1970~90년대 올드팝 명곡들이 공간을 감싸는 돌비 애트모스의 풍성한 사운드로 재생되며 최고의 프리미엄 시네마 경험을 선사한다.

17일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을 앞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도미닉 토레토 패밀리가 새로운 악역 '단테'에 맞서 목숨을 걸고 벌이는 마지막 질주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작품이다. '나우 유 씨 미: 마술 사기단', '타이탄' 등을 통해 할리우드 최고의 비주얼리스트로 자리매김한 루이스 리터리어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빈 디젤, 제이슨 모모아, 제이슨 스타뎀, 샤를리즈 테론, 브리 라슨, 미셸 로드리게스, 성 강 등 시리즈 최강의 캐스팅 라인업으로 액션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로마를 중심으로 전 세계 각지에서 펼쳐질 '분노의 질주' 시리즈만의 시그니처 카 체이싱 액션은 물론, 돔 패밀리가 선보일 탄탄한 팀플레이가 다이내믹한 현장감을 구현하는 돌비 비전과 짜릿함을 배가시키는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와 만나 관객들의 아드레날린을 솟구치게 할 예정이다.

24일 개봉하는 인어공주는 전 세계 사랑을 받은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실사화한 2023년 첫 번째 디즈니 라이브 액션 작품이다. 진정한 사랑과 바다 너머의 세상을 꿈꾸는 인어공주 '에리얼'로 완벽 변신한 할리 베일리를 비롯해 멜리사 매카시, 하비에르 바르뎀 등 탄탄한 연기력과 가창력을 동시에 갖춘 배우들이 완벽한 연기 앙상블을 빚어내며 개봉 전부터 많은 이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바닷속을 유영하는 각양각색의 산호초와 다양한 해양 생물들이 선사하는 환상적인 영상과 함께 'Under The Sea', 'Part of Your World' 등을 작곡하며 '디즈니 르네상스' 시대를 이끌었던 알란 멘켄, 린 마누엘 미란다가 완성해낸 OST의 아름다운 선율이 돌비 시네마의 생동감 넘치는 화면과 사운드로 새롭게 태어나며 관객들을 신비로운 바닷속 세상으로 이끈다.

메가박스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봉일인 3일부터 메가박스의 시그니처 굿즈인 오리지널 티켓과 돌비 시네마 포스터를 선착순 배포하며, 5월 23일까지 N차 관람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관람 회차에 따른 쿠폰 및 포인트 혜택과 함께 2회 이상 관람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스타 로드 헬멧' 레고 경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인어공주를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다.